본문 바로가기
# 해외직구하기 #/아이허브구매후기

아이허브 주름패치 : 미간,이마주름

by 꽃메리 2015. 8. 27.

 

Frownies, Facial Patches, For Foreheads & Between Eyes, 144 Patches

 

 

 

 

 

 

 

Frownies, 얼굴용 패치, 이마 & 눈 사이, 144 패치

 

 

 아이허브 주름 패치~

 

저는 주름보다 시력이 나빠서 자꾸

 

미간을 찌푸리는 습관이 있어서 구매했어요~

 

설명서에 한글도 있네요 ㅎㅎㅎ

 

사용법은 반짝거리는 부분에 물 묻혀서

 

피부에 붙일부위를 다른손으로 팽팽하게 핀다음 붙이면 돼요.

 

저는 자기전에 붙이고 아침에 떼요.

 

근데 냄새가... 침냄새같은 꾸리꾸리한 향이 솔솔 나는데.

 

요즘엔 너무 덥고 냄새도 그렇고 귀찮기도하고

 

매일매일은 못붙이고 생각날때만 붙이고 있네요.

 

처음엔 뗄때 아플까봐 걱정했는데,

 

휴지에 물 묻혀서 붙여놓으면 잘떼져요.

  

저처럼 찡그리는 습관때문에 고정용으로 구매하는건 괜찮은거 같아요.

 

붙으면 약간 딱딱해지면서 고정이 된다고 할까.

 

엄마도 생각날때마다 같이 붙여주고 있는데,

 

매일 안붙여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별다른 변화는 모르겠어요~

 

 

아이허브 프라우니스 주름패치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