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유용한어플

돈버는어플 추천 - 포인트통통 (남는문자,통화적립)

by 꽃메리 2013. 12. 7.

 

2014년 5월1일부터 통화,문자적립 종료되네요...

 

 

 

포인트통통남는문자,통화로 포인트 적립해서 상품권,기프티콘등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수 있는 돈버는어플이예요!

 

저도 빨리 알았으면 아깝게 날린 문자,음성으로 포인트 모았을텐데 ㅜㅜ

 

 

*적립포인트

-문자(1일~25일) : 1건당 3P

-문자(26일~말일) : 1건당 2P

-통화(1일~25일) : 1분당 15P

-통화(26일~말일이전) : 1분당 10P

-통화(매월 말일) : 1분당 7P

 

*문자적립방법

퀴즈풀면되는데요 꼭 정답이 아니여도 괜찮아요

저는 그래서 아무거나 막 클릭해요 ㅎㅎㅎ

클릭하면 바로 문자1건 3P 적립돼요~

 

 

 

*통화적립방법

통화적립들어가면 다양한 컨텐츠가 있는데요

월초에는 이벤트로 1분당 18P 적립되요

저는 이걸 많이 이용해요 제가 파란색으로 체크한부분.

말일에는 사용자가 몰려서 연결이 어려울수도 있어요~ 

 

 

 

 

 

포인트로 교환할수있는 포인트샵에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많아요!

역시 돈버는어플중 1위라서 그런지 좋네요^^

 

 

 

포인트적립할수있는방법중에 광고적립도 있는데

저는 어플설치하는 간단한 것만 하는데도 쏠쏠하게 적립되요 ㅎㅎ

1건당 거의 130P이상이예요!

 

 

 

저는 포인트통통 포인트 모아서

컬쳐랜드나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교환하는데요,

옥션 지마켓 11번가에서 구매할때 포인트로 구매가능하니까

굿이예요 ! 추천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