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직구하기 #/장바구니

베네피트 한정판 홀리데이 키트!

by 꽃메리 2013. 12. 2.

 

 

베네피트 한정판 홀리데이 키트

 

http://www.benefitcosmetics.com/product/collection/holidaysets

 

베네피트 키트들은 왜이렇게 이쁜가요?! 다 갖고싶게 만들어놨음 ㅜㅜ

 

 

 

 

 

그중에서 이거 진짜 사고싶네요!

 

groovy kind-a love!
beauty love-in makeup kit
$36.00

 

 

 

 

 

 

꺄! 이거 뭔가요? 왜케 귀엽나요?! 

 

 

완전 베네피트 베스트제품 모음이네요!

팔찌,목걸이,머리핀도 있다는데

나에겐 어울리지않겠죠 ㅎㅎㅎ

아마 종이박스로 되있을거 같은데

자꾸 저 문?? 열었다 닫았다하면

뜯어지진않을까 괜한 걱정만하네요

사지도 않고 ㅋㅋㅋ

 

예전에 산 베네피트 키트보면

줄어들생각을 않하는데 지름신이 마구 오네요;

 

베네피트는 $125 이상 구매하면

한국까지 무료배송이예요!

 

주문할때 사은품코드도 꼭 적용해서

사은품도 챙기세요~

 

 

현재는 $90이상 할인코드

NAUGHTYLIST 입력하면

 

5가지 샘플 주네용~~~

 

사은품행사는 계속 바뀌구요

사이트맨위에서 확인하실수 있어요!

 

 $75 이상 무료배송코드

나왔어요! HOLIDAZZLE

대신 사은품코드랑 중복은 안되요~

12월23일까지 적용되는거같아요!

 

 

일반배송이라

우체부아저씨가 그냥

우체통에 두고 가신다는점!

분실위험도 있다는점! ㅜㅜ

배송기간은 2~4주정도 생각해야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