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직구하기 #/장바구니

위메프 블랙프라이스 50% 적립 이벤트! SSD 구매했어요~

by 꽃메리 2013. 12. 9.

 

 

 

 

위메프 블랙프라이스 50% 적립 이벤트! 구매하셨나요?

 

저는 제꺼랑 동생꺼 SSD 구매했어용 ㅎㅎ

 

지금 똥컴인데 SSD달면 좀 빨라지겠죠?!~

 

포인트는 23일날 들어온다고해요.

 

저는 오후에 주문했는데 지금은 아예 사이트 접속도 안되네요;;;

 

23일날 살만한게 많아야할텐데;;

 

원래 안사는게 남는건데 또 지르게 되네요!

 

13일날 11번가도 블랙프라이데이 진행한다는데 과연 이정도 이벤트가 될지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