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직구하기 #/아이허브구매후기

아이허브 계피가루 +계피꿀 만들기

by 꽃메리 2014. 10. 19.

 

Simply Organic, Cinnamon

 

심플리오가닉 계피 가루

 

 

 

http://kr.iherb.com/Simply-Organic-Cinnamon-2-45-oz-69-g/31367

 

 

심플리오가닉 유기농 계피가루에요.

 

계피가루를 마지막으로 심플리오가닉 양념가루는

 

거진 다 모은듯 하네요~^^

 

인터넷 서핑하다보니 계피가

 

무궁무진한 효능이 있더라고요!

 

특히 계피가루랑 꿀을 섞어먹으면 좋다고해서

 

계피가루 구매했어요!

 

계피꿀효능 : 심장질환,관절염,방광염,

콜레스테롤,감기,배탈,가스,면역력,소화불량,

여드름피부에 팩해도 좋다고해요.

하지만 강해서 부작용나신분들도 많은거 같아요

조심해서 테스트먼저 하고 하셔야할듯^^

진드기/모기퇴치에도 좋음.

 

계피꿀 말고도 저는 커피마실때도

 

뿌려먹고, 식빵 구워서 계피가루랑

 

설탕 섞어서 뿌려먹으면 얼핏

 

츄러스 맛도 나고 맛있어요!

 

엄마가 커피마실때 한번 계피가루도 뿌려서

 

드렸더니 다음엔 넣지말라고 하시더라고요;

 

계피가루도 호불호가 있어요...ㅋ

 

계피꿀도 만들어 봤어요~

 

계피가루랑 꿀 준비완료~

 

 

 

처음이라 조금만 만들어 봤어요.

 

저는 계피가루:꿀 1:2 정도 넣었어요~

 

만들고 나서 티스푼으로 1숟가락 먹었는데

 

기침이 심하게 나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찾아봤더니 과다복용하면

 

기침,어지럼증등 부작용이 나타날수 있다고해요.

 

그래서 이후부턴 따뜻한물에

 

티스푼으로 반정도만 타먹으니까

 

괜찮더라고요^^;

 

열날때나 임산부는 섭취안하는게 좋다네용.

 

뭐든지 적당히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아이허브 계피가루 보러가기

 

댓글